카테고리 없음

우크라니아선수

쏭다링 2021. 9. 18. 18:05

스코틀랜드가 유로 2008에 도달하는 방법

스코틀랜드 매니저 알렉스 매클레이시

매클레이시는 자격을 보장하기 위해 7점을 더 목표로 삼아야 합니다.

유로 2008 결승에 진출하는 스코틀랜드의 꿈은 B조 라이벌 프랑스를 상대로 파리에서 1-0으로 승리한 후 매우 살아 있습니다.

각 조의 상위 두 팀이 결승에 진출합니다.

 

남은 세 경기에서 7점을 획득하면 내년 젊은 스코틀랜드 팀이 오스트리아와 스위스로 향할 것입니다.

 

그러나 스코틀랜드는 우크라이나, 이탈리아와의 홈 경기, 조지아원정경기등 쉬운 경기가 없습니다.

스코틀랜드, 이탈리아, 프랑스는 모두 9경기를 치렀습니다. 스코틀랜드는 B조를 21점으로 이끌고, 이탈리아는 2위를 차지했고, 프랑스는 19점을 획득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13점으로 남은 4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최대 25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내 스포츠: 논쟁

스코틀랜드의 결승진출 가능성에 대해 논의하다

올렉 블로킨의 남자들이 이 위업을 이끌어냈다면, 세 명의 예선 전 라이벌이 모두 그 점수를 능가할 수 있다고 확신할 것이기 때문에 우크라이나에게는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두 유로 200 명소에 대한 세 말 경주처럼 보인다.

 

스코틀랜드가 예선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알렉스 매클레이시의 팀이 7점을 획득하여 28점으로 가져가야 합니다.

 

스코틀랜드가 우크라이나와 조지아를 꺾고 이탈리아를 상대로 무승부를 거두면 조 1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가 최근 3경기에서 승리하고 28점으로 경기를 마쳤더라도 스코틀랜드는 홈앤어웨이 승리를 바탕으로 프랑스를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탈리아가 스코틀랜드와 무승부를 거두지만 다른 두 경기에서 이기면 27점으로 경기를 마칠 것입니다.

 

스코틀랜드가 이탈리아에 패할 경우, 조지아와 파로스와의 홈 경기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아주리가 29점으로 1위를 차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매클레이시, 앤디 왓슨, 로이 에이트켄이 국가대표팀이 우크라이나와 조지아를 상대로 승리를 거둘 수 있다면, 햄프덴이 이탈리아에 패배하는 영향은 여전히 매우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스코틀랜드는 27점으로 캠페인을 마칠 것이고, 프랑스의 마지막 경기에서 올바른 결과를 기대하고 있을 것입니다.

 

예상대로 프랑스가 페로 제도와 리투아니아와의 경기에서 6점을 얻었다면, 레 블루스는 마지막 경기를 위해 우크라이나로 이동하여 결승전까지 진출하기 위해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미래는 한 번은 자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B조의 나머지 설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1013- 스코틀랜드 vs 우크라이나, 이탈리아 vs 조지아, 페로 제도 vs 프랑스

1017- 조지아 vs 스코틀랜드, 우크라이나 vs 페로 제도, 프랑스 vs 리투아니아

1117일 리투아니아 v 우크라이나, 스코틀랜드 v 이탈리아

1121일 이탈리아 v 페로 제도, 조지아 vs 리투아니아, 우크라이나 vs 프랑스

 

1988년 유럽 챔피언십의 이야기는 활기찬 오렌지색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마르코 반 바스텐의 대담한 발리볼이 중심을 이끈 다.

 

AC 밀란 스트라이커의 골은 가장 좁은 각도에서 네덜란드가 뮌헨 결승전에서 USSR을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었으며, 네덜란드는 첫 메이저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러나, 소련이 경기 후반에 페널티킥을 놓치면서, 그들은 오렌지 거품을 관통에 얼마나 가까이 왔는지 종종 잊혀집니다.

 

마지막은 네덜란드 축구의 새로운 장을 의미하지만, 1988 년 의 클래스는 1970 년대 작물은 은제품에 미치지 못했다 성공, 그것은 또한 공산주의의 몰락이 국가를 분할하기 시작으로 러시아 게임의 황금 기간을 종료.

 

전설적인 발레리 로바노프스키 감독이 이끄는 준우승자들이 전 서독에서 열린 토너먼트 개막전에서 네덜란드를 1-0으로 이겼다는 사실은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발레리 로바노프스키

발레리 로바노프스키

출생: 1939 키예프, 소련, 2002 년 사망

다이나모 키예프를 두 번이나 우승했고, UEFA 컵 위너스컵, UEFA 슈퍼컵, 20개 이상의 국내 타이틀 획득

USSR 팀을 세 차례 에 코치로 하고 1988유로 결승전으로 이끌었습니다.

1970 년대 축구에서 과학을 소개 하는 첫 번째 코치 중 하나로 간주. 또한 전 세계에 걸쳐 복제 된 프레스 게임을 재생에 대한 유명

이후 영국을 꺾고 준결승에 진출한 뒤 반 바스텐, 루드 굴리트, 프랭크 리카르드, 로널드 코먼 과 대결했다.

 

그러나 러시아 팀을 이기기 위해 반 바스텐의 특별한 목표가 필요하다는 사실은 클럽 팀 인 다이나모 키예프 (Dynamo Kiev)8 명의 선수를 포함하는 측면을 통해 뛰어 다니는 재능의 깊이를 보여주었습니다.

 

로바노프스키는 유럽에서 가장 강력한 클럽 팀 중 하나인 다이나모에서 여전히 책임을 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우연이 아니었다.

 

그는 1986년 컵 위너스컵에 진출하여 9년 전 같은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전 다이나모와 소련 수비수 세르게이 발타차는 BBC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소련이 트로피를 획득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였다"고 말했다.

 

"당시 우리는 좋은 팀이었고, 대부분의 선수들은 키예프 출신이었고 우리는 유럽을 지배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잘 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ADVERTISEMENT

 

1988년 결승전에서 대체 선수로 활약한 발타차는 현재 우크라이나 보스 올렉 블로킨, 바실리 래츠, 알렉세이 미하일리첸코, 이고르 벨라노프가 국제적인 수준에서 큰 영향을 미쳤던 이유를 꼽는다.

 

그러나 영국 최고의 여자 테니스 선수 엘레나 발타차의 아버지인 54세의 아버지도 소련 국내 리그의 강점이 이러한 재능있는 그룹을 개발하는 데 그 역할을 했다고 믿습니다.

 

"당시 러시아 챔피언십은 6개의 공화국이 있었기 때문에 매우 강했다"고 그는 덧붙였다. "16개 팀 모두 매우 강했습니다.

 

유로 2012 - 러시아 프로필

로만 파블리우첸코와 앨런 자고예프는 러시아가 B조에서 유로 2012 에 진출하면서 각각 4골을 기록하며 득점왕에 올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러시아 대표팀이 아주 좋은 이유입니다. 모든 경기는 챔피언스 리그와 같았습니다. 유럽 게임이 매우 쉬운 이유는 매주 당신이 어쨌든 최고 수준에서 연주했기 때문입니다.

 

"소련이 해체된 후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라는 상위 수준에 남은 국가는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나머지는 조지아와 마찬가지로 월드컵에서 많이 뛰지 않습니다. 그 후 USSR 축구에 큰 피해가 일어났습니다."

 

소련이 분열되기 시작하자 대표팀의 힘도 마찬가지였다. 많은 선수들이 이미 서쪽으로 향했고, 발타차는 1988년 유럽 챔피언십 이후 입스위치에 합류했습니다.

 

1990년 월드컵당시 로바노프스키는 가장 재능있는 다이나모 선수들의 가시였고, USSR은 조 최하위를 기록했습니다. 1992 유로에서, 국가는 독립 국가의 연방 (CIS)로 경쟁.

 

1970 년대에 그는 바르셀로나가 지금하는 압박 게임의 종류를 했다

세르게이 발타차

구 다이나모와 소련 수비수

자신의 잘못없이, 국제 수준에서 로바노프스키의 힘은 퇴색했다. 발타차는 자신의 탁월한 문화를 국가대표팀에 옮긴 한 남자에게 수치스럽다고 말한다.

 

"로바노프스키는 다이나모 키예프와 러시아 축구의 전부였다"고 그는 설명했다.

 

"우크라이나는 지금 그 수준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당시 많은 사람들이 다이나모와 로바노프스키와 그를 위해 연주 한 선수들 때문에 키예프의 도시를 알고 있었다.

 

"그는 내가 본 최고의 코치였다. 그는 1970 년대 초에 축구에 과학적 배경을 가져 코치였고, 1976 년에 키예프에 합류 했을 때, 우리는 의사와 과학자의 배경을 가지고 있었고, 지금은 많은 국가가 가지고 있지 않은 일종의 것이었습니다.

 

"그는 매우 전술적이었다, 너무. 우리는 지금 바르셀로나처럼 압박 게임의 종류를 했다. 축구의 새로운 시대였습니다. 그는 매우 까다로웠고 최고의 전문가이기 때문에 우리에게 모범이 되었습니다."

 

중동에서 활약한 로바노프스키는 키예프로 돌아와 전 AC 밀란과 첼시 스트라이커 안드레이 셰브첸코의 발전을 감독했고, 다이나모를 1999년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으로 이끌었다. 2001, 그는 우크라이나 팀을 1년 더 관리했습니다.

 

2002년 뇌졸중으로 사망한 다이나모는 로바노프스키의 이름을 따서 경기장을 지명했지만, 발타차는 클럽이 우크라이나 축구에서 같은 지위를 유지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한다.

 

"사람들은 그의 철학을 믿지 않았습니다." 발타차가 말했다. "부끄러운 일입니다. 사람들은 로바노프스키에서 축구를 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반 바스텐이 공격하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축구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