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크라니아경기장

쏭다링 2021. 9. 18. 18:05

우크라이나는 페널티킥으로 스위스를 꺾고 준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스위스는 3개의 스팟킥을 놓쳤지만, 우크라이나의 아르템 밀레브스키, 세르기 레브로브, 올렉 구세프는 3-0 승패를 봉인하는 실수를 범하지 않았다.

 

평소에는 우크라이나의 안드리 셰브첸코가 헤더를 골대를 향해 바라보았고, 알렉산더 프레이가 프리킥으로 목공을 흔들었다.

 

첫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우크라이나는 금요일 함부르크에서 열리는 준준결승에서 이탈리아를 만난다.

 

 

 

셰브첸코는 슈팅 아웃에서 우크라이나의 첫 페널티킥을 놓쳤지만 마르코 스트렐러, 클로딜로 바네타, 리카르도 카바나스가 길들여진 노력에 실패하면서 동유럽 팀은 마지막 8강에 진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골키퍼 올렉산드르 쇼브코프스키가 스트렐러와 카바나의 페널티킥을 구했고, 바네나는 스팟킥으로 바를 강타했다.

 

그들이 경쟁에서 나오자 스위스는 두 개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들은 골을 허용하지 않고 월드컵에서 나가는 첫 번째 팀이며, 그들은 승부차기에서 단 한 번의 페널티킥을 득점하지 않는 첫 번째 팀입니다.

 

우크라이나가 조별리그 에서 4-0으로 패했고, 첫 월드컵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올렉 블로킨의 팀은 인상적인 재편성되어 이 대회에 진출했습니다.

 

 

 

 

치열한 접전을 벌인 경기에서 양 팀은 페널티 지역에

 

 

 

서 명확한 오프닝을 만들기가 어려웠으며, 세트피스와 강력한 장거리 슈팅으로 인해 최고의 찬스가 찾아왔습니다.

 

라파엘 위키는 쇼브코프스키를 일찌감치 슈팅으로 시

 

험했고, 셰브첸코의 해머 슛은 후반 중반까지 포스트를 지나쳤다.

 

부상을 입은 필립 센데로스가 없을 때, 셰브첸코를 점검해야 하는 임무는 요한 주루에게 넘어졌다.

 

 

606

 

 

 

처음 경기를 보면서 두 팀이 패배하기를 바랐을 때 - 그것은 무서웠습니다.

미스터 J

606: 당신의 말을 가지고

셰브첸코가 주루의 끈을 미끄러지는 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셰브첸코가 주루와 우크라이나 스트라이커를 앞세워 공을 던져 막심 칼리니첸코의 프리킥에 도달하면서 큰 용기를 보였

 

 

 

.

 

스위스 스트라이커 프레이(Frei)는 절묘하게 날아온 프리킥이 우크라이나 바의 심판을 떠날 때 위협적인 모습을 보였다.

 

공은 바네타에게 반등했고, 그의 노력은 덜 인상적이었다.

 

스위스는 반시간 만에 주루를 철수하고 아스날 십대를 스테판 그리팅으로 교체했다.

 

경기가 연장전에 돌입하기 전에 우크라이나는 안드리 구신이 헤더를 좁게 때리면서 코너킥에서 두 번 이나 가까워졌고, 파스칼 주버볼러가 시도한 펀치를 슬라이스했다.

 

코비 쿤

쿤의 측면은 슈팅 아웃에서 단 한 번의 페널티킥을 득점하지 못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또한 리치팅이 스위스 수비수가 공중 결투에서 2위를 차지한 후 안드리 보로닌을 둘러싸고 페널티킥을 주장했다.

 

추가 시간에 그리스팅은 용감하게 밀레브스키의 위험한 크로스를 잘라냈을 때 자신을 구속했다.

 

경기장 반대편에서 구신은 스트렐러가 유망한 포지션에서 슈팅을 준비하는 것처럼 뛰어난 블로킹 태클을 만들었다.

 

최근 토너먼트에서 옐로우와 레드 카드의 스파트를 감안할 때, 이 게임은 완전히 덜 폭발적인 사건이었다, 심판 베니토 Archundia는 바로 시간 전에까지 선수를 예약하지.

 

특히 안드리 네스마치니가 카바나스의 추악한 도전 끝에 고통에 시달리던 때, 게임이 추악한 순간없이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블라디슬라프 바슈추크는 스위스 미드필더가 우크라이나 수비수의 정강이를 무너뜨리면서 카바나스 태클에 불만을 품었다.

 

스위스: 주베르부울러, 주루 (그리스팅 33), 마그닌, 뮬러, 필립 데겐, 보겔, 카바나, 위키, 바네나, 야킨 (스트렐러 64), 프레이 (루스테리넬리 116).

사용되지 않는 잠수함: 베나글리오, 마르기라즈, 베라미, 콜토르티, 데이비드 데겐, 드즈나이피, 자이크스, 센데로스, 스파이처.

 

예약: 바네나.

 

우크라이나: 쇼브코프스키, 바슈추크, 네스마치니, 티모슈크, 샬라예프, 구세프, 구신, 칼리니첸코(로탄 75), 보로닌(밀레브스키 110), 보로비(레브브 93), 셰브첸코.

사용되지 않는 잠수함: 피아토프, 야트센코, 예저스키, 나자렌코, 바이릭, 슈스트.

 

우크라이나는 페널티킥으로 3-0으로 승리했다.

 

Att: 45,000.

 

참조: 베니토 아쿤디아 텔레즈 (멕시코).

 

경기의 피파 남자 : 올렉산드르 쇼브코프스키

 

플레이어 평점

퀴즈

우크라이나는 이제 월드컵 데뷔전에서 8강에 진출했습니다. 그들은 지난 세 번의 월드컵 대회에서 골을 허용하지 않았으며 20069경기 중 8경기에서 깨끗한 시트를 유지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월드컵 역사상 세 번째로 준준결승에 진출한 국가가 되었으며, 조별 경기에서 최소 4골을 기록했습니다. 1954년 서독은 헝가리에 8-3으로 패했고, 카메룬은 소련에 4-0으로 패했음에도 불구하고 1990년 준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스위스는 골을 허용하지 않고 토너먼트에서 탈락한 최초의 팀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월드컵 페널티 킥 아웃에서 모든 스팟 킥을 놓친 최초의 국가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스위스가 26번의 월드컵 경기에서 정기적인 페널티킥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스위스가 취해야 할 첫 페널티킥이었습니다.

 

퀴즈 통계 소스: 인포스트라다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