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크라니아경기

쏭다링 2021. 9. 18. 18:05

스코틀랜드는 제임스 맥파든이 우크라이나의 유로 2008 희망을 끝낸 역습에서 임상승리를 거두면서 B조 밴드왜건을 계속 지켰습니다.

 

케니 밀러는 맥파든프리킥이후 3분 후 햄던에서 알렉스 맥레이시의 측면을 앞섰다.

 

7분 후, 리 맥컬로흐는 16야드에서 공을 홈으로 날려버렸고, 또 다른 프리킥이 나왔다.

 

안드리 셰브첸코는 하프타임 전에 답장을 날렸지만, 맥파든은 68분 만에 승리를 위해 파고들었다.

인터뷰: 스코틀랜드 보스 알렉스 매클레이시

인터뷰: 스코틀랜드의 제임스 맥파든

인터뷰: 스코틀랜드 수

비수 앨런 허튼

이는 스코틀랜드가 1949

년 이후 처음으로 6연승을 거두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매클레이시는 밀러와 함께 신중한 라인업을 펼쳤고, 밀러는 스코틀랜드를 조1위로 유지하기 위해 애썼다.

 

 

피트 백 게리 나이스미스는 그

레이엄 알렉산더를 왼쪽 백으로 교체했고, 스티븐 피어슨은 대런 플레처와 폴 하틀리가 없

는 상황에서 중앙 미드필더 역할을 맡았다.

 

우크라이나는 예선에 대한 희

망을 갖기 위해 3점이 필요했고, 올렉 블로킨 코치는 셰브첸코, 안드리 보로베이, 안드리 보로닌, 올렉산드르 글래드키의 4명의 공격수와 함께 했다.

 

 

내 스포츠: 논쟁

스코틀랜드의 승리에 대한 반응 제공

그러나 방문객들은 오프닝 10 분 이내에 뒷발에 두 발을 내딛고 두 발을 내디뎠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안드리 네스마치니가 오른쪽 스콧 브라운에게 달려들어 서서히 침착해 보였다.

 

맥파든이 프리킥을 앞포스

트로 휘둘러 밀러가 마커와 골키퍼 올렉산드르 쇼브코프스키를 가로질러 공을 홈으로 날렸다.

 

퍼거슨이 세트피스를 맥컬록에게 날렸고, 미드필더가 공을 네트 의 먼 구석으로 굴리자 햄든은 다시 폭발했다.

 

 

월드컵 무승부에 대한 반응

 

브라질 코치 카를로스 알베르토 파레이라

월드컵 무승부

잉글랜드는 또 다른 스웨덴 시험에 직면

2006 년 월드컵 결승전의 무승부는 금요일에 독일 라이프치히에서 이루어졌습니다.

 

69일 뮌헨에서 코스타리카를 점령하는 독일로 시작되는 이번 대회에서 흥미로운 동점을 만전했다.

 

여기에 무승부에 세계의 반응의 일부입니다.

 

그룹 반응

독일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 "더 나빠졌을 수도 있었다. 우리는 행복합니다. 우리는 이 그룹이 매우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에콰도르 수비수 울리세스 데 라 크루즈: "어렵지만 무섭지 않습니다. 우리는 경쟁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폴란드 협회 관계자 얀 토마스제프스키: "물론 나는 만족하고, 그 보다 더 행복하다. 기회가 생겼다고 생각해요."

 

코스타리카 코치 알렉산드르 기마라에즈: "우리는 4백만 명의 코스타리카를 대표하며 가능한 한 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룹 B 반응

영국, 파라과이, 트리니다드 토바고, 스웨덴에서 확장 된 반응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룹 C 반응

코트디부아르 코치 헨리 미셸: "나는 이것이 가장 힘든 것 같아요. 매우 어렵지만 훌륭한 축구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네덜란드 코치 마르코 반 바스텐: "그들은 풍부한 역사와 기술적으로 숙련 된 선수를 가진 모든 국가입니다."

 

아르헨티나 어시스턴트 휴고 토칼리: "우리는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자신감이 많고 두려움이 없습니다."

 

세르비아 의 일리야 페트코비치 감독: "쉬운 그룹은 월드컵에 존재하지 않는다. 우리는 결과를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그룹 D 반응

포르투갈 포워드 루이스 보아 모르테: "앙골라와의 만남은 특별한 순간이 될 것이다. 우리 나라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훌륭한 축제가 될 것입니다."

 

멕시코 코치 리카르도 라볼페: "이것은 유리한 그룹, 당신이 경쟁 할 수있는 하나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란 의 브랑코 이반코비치 감독: "우리 그룹에는 아주 좋은 팀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문제에 대응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앙골라 코치 루이스 올리베이라 곤칼베스: "앙골라 의 사람들은 우리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그곳에 있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그룹 E 반응

이탈리아 의 마르첼로 리피 감독: "나는 실망하지 않다, 나는 만족해요. 그것은 까다로울 것입니다,하지만 그들은이 수준에서 모두 강한 팀입니다.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체코의 카렐 브루크너 감독: "이탈리아가 저희가 아닌 이 그룹에 대해 '이탈리아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라고 적어 주세요."

 

미국 브루스 아레나 감독: "우리는 손을 가득 채울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모두 어려운 게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가나 미드필더 스티븐 아피아: "모든 팀이 어려울 것이지만 우리는 도전을 좋아하며 우리는 이를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그룹 F 반응

브라질 의 카를로스 알베르토 파레이라 감독: "기술적 측면에서는 그렇게 강하지는 않지만 체력이 많은 그룹입니다."

 

일본 지코 감독: "결승전보다 조에서 브라질을 상대하는 것이 낫다."

 

호주 수비수 토니 포포비치: "이것이 꿈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꿈 중 하나가 이루어졌고, 이제 우리는 그룹을 통해 얻을 수 있다는 꿈을 꾸었습니다."

 

크로아티아 의 즐라트코 크란즈카르 감독: "나는 우리가 호주보다 낫다고 생각하고 일본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족스럽습니다."

 

그룹 G 반응

프랑스 의 레이몬드 도메네흐 감독: "우리는 스위스를 알고 있으며 예선에서 이기지 못했습니다. 한국은 나쁜 기억이며 우리는 토고를 모른다."

 

스위스 코치 코비 쿤: "우리는 이 조에서 예선을 받을 수 있는 진정한 기회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토고 코치 스티븐 케시: "오늘날 축구계에는 쉬운 팀은 없지만, 우리가 얻은 것에 만족합니다."

 

한국의 딕 애드보카트 감독은 "우리는 세 번의 힘든 경기를 치르고 있고 우리는 아주 어린 팀이 있지만 성숙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룹 H 반응

스페인 코치 루이스 아라곤스: "그것은 좋은 그룹이며 우리는 우크라이나와 즐겨 찾기,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증명해야합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확실히 만족한다."

 

우크라이나 코치 올렉 블로킨: "우리가 어떤 그룹으로 끝났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 팀은 관리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튀니지 코치 로저 레메르: "우리는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작은 튀김이지만 우리는 우리의 강점과 기회가 있다."

 

사우디아라비아 의 가브리엘 칼데론 감독: "팀이 많이 바뀌었고 측면에 는 진정한 품질과 기술이 있습니다."

좌절한 셰브첸코는 브라운을 뒤

로 당기는 것으로 예약되었

, 이 카드는 우크라이나의 다음 예선에서 첼시 스트라이커를 지배

하는 파로에스를 상대로 한 것이었다.

 

하지만 셰브첸코는 스티븐 맥

마누스(당시 나이스미스)가 크로스를 받아 가까운 거리에서 공을 네트 지붕에 꽂아 넣었다.

 

리 맥컬록과 케니 밀러가 축하합

니다.

리 맥컬록과 케니 밀러가

우크라이

나를 상대로 득점

 

우크라이나는 수비수 볼로디마

어 예저스키가 골키퍼 크레이그

고든만 골을 넣었으나 보로닌을 위아래로 모으는 데 실패하면서 레벨 찬스를 낭비했다.

 

그 후 세 번의 강력한 페널티 주장이 이어졌고, 모두 피터 빈크 심판이 배제했다.

 

수비수가 박스 안으로 들어오자 앨런 허튼에게 도전할 때 보로베이가 공을 건드리지 못한 것 같았다.

 

네이스미스는 셰브첸코를 14야드 떨

어진 땅에 떨어뜨렸지만, 스트라이커는 이미 공을 장악하지 못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흥미진진한 하프의 마지막 초, 아나토리 티모추크는 맥파든이 미드필더를 지나공을 잡은 후 스터드로 공을 쓰다듬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맥컬록은 결정에 이의를 표하기 위해 예약되어 레인저스 선수를 조지아로 주중 여행에서 제외시켰다.

 

그리고 스코틀랜드 미드필더는 발목에 어색하게 내려온 후 후반전 첫 교환에서 부상을 입었습니다.

 

보로닌은 22야드에서 막 넓게 발사

한 후 우크라이나가 계속 점령하면서 비슷한 거리에서 고든을 긴장한 세이브로 몰아넣었습니다.

 

 

글래드키는 12야드에서 넓게 헤딩을 했고, 매클레이시는 결국 60분 후 크리스티안 데일리를 데리고 맥컬로흐를 데려왔다.

 

이로 인해 스코틀랜드는 다시 활기를 되찾았고, 맥파든이 허튼의 스루 볼을 모아 쇼브코프스키를 뚫고 3점을 얻었습니다.

 

스코틀랜드: 고든, 허튼, 위어, 맥마

누스, 나이스미스, 브라운 (말로니 76), 퍼거슨, 피어슨, 맥컬록 (데일리 60), 맥파든 (오코너 80), 밀러.

사용되지 않는 잠수함: 마샬, 롭슨, 보이드, 알렉산더.

 

예약: 퍼거슨, 맥컬록, 밀러, 오코너.

 

: 밀러 4, 맥컬록 10, 맥파든 68.

 

 

우크라이나: 쇼브코프스키, 네스마치니, 예체르스키, Chygrynskyy, 쿠처, 구세프 (로탄 46), 티모슈크 (셸라예프 73), 글래드키, 보로비 (나자렌코 62), 셰브첸코, 보로닌.

사용되지 않는 잠수함: 피아토프, 밀레브스키, 게이, 그리트세이.

 

예약: 네스마치니, 셰브첸코, 보로비, 로탄.

 

목표: 셰브첸코 24.

 

참조: 피터 빈크 (네덜란드)